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곳에서 스탠드절대사지마세요----올려주신 글에 대한 내용 설명과 답변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룩스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2-26 17:34: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3

항상 룩스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룩스몰 서비스가 만족하지 못하여 불쾌감을 끼쳐 드려 깊은 유감의 말씀드립니다.

 

구매후기 게시글을 보시는 다른 회원님들을 위해 먼저 내용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모던바를 영업하시던 중 손님 부주의로 40만원 상당의 스탠드가 넘어져 커버가 파손이 되었다는

 

글을 올리셨습니다..

 

작년에 이은주님이 직접 룩스몰에서 구입하신 주문서로 확인되며 손님이 넘어트려 파손된

 

스탠드의 명칭은 엔젤 스탠드 백색 580파이(클릭) 입니다.

 

본 스탠드를 모던바에 오신 손님 부주의로 넘어트려 깃털로 제작된 커버가 심하게 파손되었으며,

 

이러한 연유로 저희 룩스몰에 무상으로 커버를 a/s 요청하셨습니다.

 

저희 룩스몰에 며칠전 전화가 왔었고 제품자체의 결함이 아닌 사용중 과실파손은 무상

 

처리가 어려운 점을 설명 드렸으며 통아크릴 특성상 부분수리가 불가하여 파손된 커버를

 

별도로 구매하셔야 한다는 내용을 전화상으로 소비자 분께 전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소비자 분께서는 룩스몰에서 전액 무상으로 파손 처리가 되지 않으시다며

 

스탠드 외에도 다른 상품 주문도 있었으니 당연히 무상으로 커버를 교체해주지 않음에 불쾌감을

 

표현하셨고, 많은 고객님들이 공유하는 게시판에 "싸구려 대응"을 한다는 식의 팔아먹고 나몰라라 하는

 

업체의 내용과 "이 싸이트 비추라는 표현을 쓰셨습니다.

 

 

 

저희 룩스몰은 소비자분의 입장에서 좀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다가가고져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말의 소비자분의 게시글로 인하여 저희 직원들도 사기도 저하되며 저희도 진심으로 소

 

비자 분들을 대하고 있는지에 대한 회의가 생깁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 제품에 불량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저희 룩스몰에서는 1년 이내에 소모품을 제외한 소비자 분의 과실이 아닌

 

불량이나 잘못된 제품은 무상으로 A/S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안정기 같은 경우 1년 이내에 고장이 발생하면 A/S를 해드리거나 새로운 안정기로

 

보내드리는 조취를 취하고 있는 것도 같은 내용입니다.

 

타 쇼핑몰도 같은 제도로 운영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에 저희가 이은주님만 예외로 룩스몰이 손님과실로 인한 파손제품 금액을 부담하고

 

A/S 해드렸다면 그 이후로 모든 분들께 똑같이 적용해 드려야 할 것 입니다.

 

잘 쓰셨던 제품 원치않게 파손당해 난감하셨던 일련의 과정은 십분 이해되고,

 

고객님 입장이 아닌 룩스몰 입장에서만 글을 쓰는 듯 하여 죄송하지만

 

나름대로의 방침은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이은주님이 쓰신 게시글은 지우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나름의 생각들도 적어 주신다면 더욱 발전 할 수 있는 룩스몰이 되리라

 

생각해 봅니다.

 

다시금 이은주님을 비롯하여 룩스몰을 이용해 주시는 분들께 염려의 글을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

 

.

 

항상 건강한 빛을 드리는 룩스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모던바를오픈하며  이곳에서 스탠드를 많이주문했습니다

 

다른곳보다 예쁜디자인이 많아서죠


근데 절대사지마세요.


스탠드사용하다보면  고장도나고 하죠 

천장스탠드가 떨어질수도있구요


저희손님이 지나가시다  스탠드가 걸려  40만원상당 스탠드가 넘어져  

아랫쪽 아크릴이파손 되었어요.

 그다음날 전화하니 확인후연락드린다더니  깜깜무소식 ㅎ


지금통화하니  새로사셔야된다네요ㅎㅎ

A/S는 전혀안된다네요  나원참..

어이가없어서  한번팔아먹음 끝이다 이거죠 ㅎㅎ싸구려 전등산것도아니고 이곳에서 스탠드 산건만 150만원이 넘는데 이런 싸구려 대응을하다니 진짜어이없네요


아는분이오픈한다고해서   이싸이트  알려줬는데 ㅎㅎ스탠드 비싸더라도   A/S확실한  백화점가야겠네요


역시  이런사이트는 팔아먹음 그만이니까요ㅎㅎ


결론은 이싸이트 완전비추입니디ㅡ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T 02.2269.9981
F 070.4275.1472

평일/토/공휴일 오전 9:00 ~ 오후 6:30 / 일요일휴무

E-mail : luxmall@luxmall.co.kr

계좌안내

국민 008602_04_067175

신한 110_445_147893

예금주 : 박순배(룩스몰)

[ PRODUCTS SEARCH ]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