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자주묻는질문

MORE
  • 매장 방문하면 주문후 바로 구매 가능한가요?

    매장을 방문하면 대부분의 상품이 바로 주문 픽업이 가능합니다.


    여타 인터넷 사이트와 같이 중국산 직수입처럼 박스에 완조립되는 제품은 바로 가능하나


    대부분이 완조립이 아닌 반조립상태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주문하면 30분에서 한시간정도는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부 상품의 경우 창고가 수도권 외각에 있는 상품이 있어


    바로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만약 매장에서 직접 보시고자 하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미리 상담을 통해 재고와 픽업 가능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가능합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으신후 


    홈페이지 화면 맨위 상단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신후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을 확인하신후  주문하기하시고 비회원으로 주문버튼을 클릭하세요


     배송 받으실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비회원 주문을 하실때는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기억해두셔야 주문조회나 배송정보을 알수있습니다.

  • 반품후 환불이나 카드 취소는 언제 해주시나요?

    반품 처리과정은 제품이 도착후 정상 유무를 거친 뒤 환불을 하게 됩니다.


    참고로 반품 택배비 및 주문시 발송 택배비도 정산 과정을 거친후에


    카드취소 및 계좌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원활한 과정을 위해 반품전 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 a/s 기간후 신청 및 금액은 얼마인가요?

    구매 후 제품 AS 기간은 기본 1년입니다.  (소모품이나 필라멘트 전구제외)


    1년이 지난 제품도 AS가 가능하며,


    AS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상태와 고장난 부분에 따라 가격을 말씀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수령 후 책정이 가능한 부분도 있으니 이점 양지해 주십시오.


    항상 건강한 빛을 드리는 룩스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


    제품명을 불러주시거나 간단한 방법으로 상품코드번호를 불러주시면


    원활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주문은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며


    전화주문후 세금계산서 발급을 요청하시면


    팩스나 이메일로 사업자사본을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도 발행해드립니다.



  • a/s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AS는 저희 룩스몰 본사 (02-2269-9981)에서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주문 내역이나 날짜를 알려주시면 체크하여 진행하겠습니다.


    다만 저희가 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는 AS 및 부품, 커버판매가 불가하오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제품주문시 그리고 수령하시고 인터넷상에서 별도로 요청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팩스(02-764-9981)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거나


    본사 메일(luxmall@luxmall.co.kr)로 보내주시면 체크하여 발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등기구는 LED 전구로 호환이 가능한가요?

    전제품 LED 전구로 호환되며 교체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돌리는 형태인 램프는 호환되는 램프가 생산되며


    꼽는 타입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다만 거실등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U자형 FPL 삼파장 형광램프는


    사용하고 계신 기구에 내장되어 있는 안정기가 LED 전용 안정기가


    아니므로 호환형이라고 해도 램프만 교체하여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호환되는 램프가 궁금하시면 저희 룩스몰 본사(02-2269-9981)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전구 주문시 주광색과 전구색의 차이점은 무었인가요?

    램프의 대표적인 색상은 형광등색인 주광색과 백열전구색인 전구색,


    그리고 형광등색과 백열전구색의 중간인 주백색으로 나뉩니다.


    대부분 주광색과 전구색은 기본으로 생산되며, 일부 주백색이 생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광색은 색온도 5000K(캘빈)이상의 빛을 발산하는 램프로 형광등색상인


    흰빛을 발산하는 램프입니다.


    보통 주광색을 주황색으로 착각하시는 고객님이 많으신데요


    낮 주(晝), 빛 광(光)의 한자를 사용하여 낮빛색이라 주광색이라 불려집니다.


    전구색은 말씀 그대로 백열전구 색상인 노란빛의 백열전구색입니다.


    주로 색온도 3000K(캘빈) 이하의 램프가 여기에 속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백색은 주광색과 전구색의 중간색으로


    보통 4000K(캘빈)에 속하는 색상으로 예전에는 오스람색상으로도 많이 불리웠습니다.


    한가지 많은 고객님들이 말씀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구색이 주광색보다 어둡다고 말씀하시는 고객이 많으신데요


    그러나 조도개로 측정하면 동일한 밝기가 나옵니다.


    다만 색온도에 차이가 있어 강렬한 색(주광색), 온화한 색(전구색)으로 이해하시면


    좋은 기준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 설치요청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저희 룩스몰은 2007년 부터


    서울 및 수도권은 5000원설치, 50만원 이상은 무료시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이고 서울권에서 설치를 원하시면


    주문후 연락주시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무료설치는 단순설치만 가능하며 일반 가정에만 가능합니다.(상업용이나 매장은 제외됩니다.)


    무료시공일 경우라도 설치비를 제외한 기본출장비(거리기본료)는 있으며


    배선을 별도로 해야하거나 기술이 요하는 작업은 별도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그 외 현장상황에 따라 다른 경우가 많으니 자세한 내용은 저희 룩스몰 본사로


    연락주시면 안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제품수령후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상황에 맞지 않은 경우는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은 전화로 연락주신 후에 사유를 설명하시고 교환요청하시면 됩니다.


    반품은 가까운 택배를 이용하시면 되며,  수령된 후에 반품 및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여러사유로 교환제품을 먼저 받고 받는 편에 반품하는 하시는 것은 불가하오니


    교환 및 반품제품은 먼저 보내주신 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4시전, 토요일 12시 전 주문은 당일 출고됩니다.


    당일 주문은 가능한 당일에 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다만 조립이 필요한 3시 이후 주문은 제품에 따라 조립에 따른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3시 이후 주문으로 당일 출고를 꼭 희망하시는 고객은


    저희 룩스몰에 확인 전화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 자유결제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