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룩스몰을 이용해주셔셔 감사합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은 전화로 다시 통화드렸으며 본의 아니게 통화 과정중 미흡한 부분은
넓은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착오없이 통화드린 내용대로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한 빛을 드리는 룩스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171209-0000030
멜리 1등 직부샴페인골드 백열전구색
직부등 총 3개 시켰는데,
그중에 1개가 사방으로 스크레치가 너무 많아요.
교환신청 아까 전화로 했는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주소로 택배를 보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다시 생각해보니 제가 왜 택배를 보내야하죠?
룩스몰 측에서 배송기사를 신청해주시고, 저는 그냥 그 택배기사에게 그 불량품을 건내주기만 하면 되는데...
왜 제가 직접 택배까지 보내야하는 수고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포장은 다시 원상태로 해서 배송기사를 기다릴테니 배송기사를 신청해주세요.
주소는 배송해주신 그 주소입니다. 맞교환 형식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보통 교환신청을 하면 사진을 보고 교환을 해주시던데
사진도 안받으신다 그러고 ..... 좀 이해가 안됐어요
불량부분 사진도 보내드릴께요. 정확한게 좋은거니까
빠른 교환 부탁드립니다. 시공 날짜가 얼마안남았어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